지배구조 (Governance)

환경
E

환경 정책 및 성과 검증 환경 법규 준수를 통한 환경 유지

Environment

사회
S

사회책임경영 근로환경 개선 및
인권경영

Social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사회 전체에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
의사 결정 및 활동

CSR

지배구조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 협력사, 임직원과의 신뢰를 구축합니다. 자유경쟁 시장 질서를 존중하며,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내부 교육과 감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윤리경영

유버는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 경영을 통해 기업간의 상호 신뢰를 통해 가치 추구와 발전을 이루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 실천

  • 회사의 정책,사규,업무 규정의 충실한 이행

  •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고객과의 약속을 이행​

  • 국내법과 국제법을 준수하고 자유경쟁의 시장 질서를 존중함

윤리경영 실천

유버의 책임

회사는 임직원들의 개인 역량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업무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임직원이 자발적, 의욕적으로 업무를 수행 하고 그 결과로 자부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임직원의 의사를 존중하고 체계적인 성장기회를 제공하며 업무에 대해서는 어떠한 차별없이 공정하고 합리적으로 평가 및 보상을 한다.​

임직원의 자세

임직원은 업무와 관련된 회사의 사규/제도를 숙지하고 준수하며 상하간이나 동료간에 서로 예의를 갖추고 존중한다. 또한 남녀 차별없이 상호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건전하고 성숙한 조직 문화를 조성하고 직위고하를 막론하고 성희롱, 비방행위 등을 하지 않는다.​
업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접대 등을 제공받지 아니한다.​

고객에 대한 자세

고객의 의견을 항상 겸손한 자세로 청취하고 개선하는데 노력을 다해야 하며, 고객이 제공한 영업비밀, 제품 등은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서 고객에게 신뢰도를 제고한다.​

협력회사에 대한 자세

협력회사에 대한 선정 및 평가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루어져야 하며 깨끗하고 투명한 거래환경을 조성을 위해 노력한다. 또한 협력회사의 의견을 청취하고 경쟁력을 가질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상생경영을 통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동반성장을 추구한다.​

경쟁사에 대한 자세​

경쟁사와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사업활동을 추구하고, 경쟁사의 정보 등은 정당한 경로를 통해 입수하고 활용하며 부당하게 외부에 누설하지 않는다.​
또한 경쟁사의 지적재산권은 존중하고 어떠한 담합행위, 비방행위 등을 하지 않는다.​

내/외부 감사제보

내/외부 감사제보​

유버는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위해 당사 임직원의 부정행위 및 불공정 거래 행위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 이해관계자로부터 뇌물, 금전거래, 향응을 제공 및 수수하는 행위​

  • 협력회사 선정의 투명성 결여 등 거래업체 특혜를 통한 불공정한 업무처리​

  • 인권, 노동 관련 고충 및 부당한 요구 신고​

  • 직장내 성희롱 및 괴롭힘 신고​

  • 회사자산을 부당으로 사용하는 행위​

  • 회사정보 및 인력유출 행위​

  • 기타 부정 및 비리 행위

내/외부 감사제보 방침​

내/외부 감사제보 방침​

  • 제보자의 정보는 절대 비밀로 보장하며, 제보/신고/진술/자료 제공 등으로 인한 어떠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한다.
  • 정확하고 신속한 조사와 답변을 위하여 연락처를 제공해야 한다.
  • 회사나 개인을 대상으로 근거 없는 비방을 할 시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고 사실근거가 불분명한 경우 조사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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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중도해지에 따른 환불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할 별도의 위약금은 없으며 서비스 사용일을 할인되지 않는 정상가로 환산한 일할 비용과 업무처리에 따르는 부대경비를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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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11 조 (정보제공 및 광고게재)

    ① 회사는 각종 정보를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문자메세지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본 약관에 동의시, 회원의 전자우편 ,문자메세지로 회사가 공지사항, 광고등의 내용을 송부하는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약관 및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상시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ㆍ보수ㆍ보강(시스템 확장)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ㆍ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신속히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공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제13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의 데이터를 보관하기 위해 2차 백업을 통한 데이터의 안정성을 보장하여야 하며, 데이터 이상 발생시 빠른 복구를 지원하여야 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의 일정기간 데이터를 해당 회원이 요청할시 파일 형태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요청 파일에 대한 일정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의정부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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